2014-03-13

무엇을 알아야 하는가??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무엇을 알아야 하는가?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오늘날 우리가 알아야 하는 것!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지식을 하나님의교회에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어느 옛날, 학자 세 사람이 조그만 배를 타고 강을 건너게 되었다. 유식한 세 학자가 노 젓는 뱃사공을 보니 너무 무식해 보였다. 그중 한 학자가 사공에게 물었다.
“당신 천문학을 아시오?”

“나는 무식해서 모릅니다.”라고 사공이 대답하자 학자는 “당신은 세상을 헛살았구만.” 하며 멸시하듯 쳐다봤다.
이어 다른 학자도 “당신 철학에 대해 좀 아시오?”라고 물었다.

“나는 무식해서 모릅니다.”라고 사공이 대답하자 이 학자 역시 “당신은 뭣 때문에 살고 있소?”라며 비웃었다.

마지막 학자도 “당신 생물학을 좀 알고 있소?”라고 물었고 사공은 역시 “모릅니다.”라고 대답했다.

이들 세 학자는 자신들의 유식함을 스스로 즐기면서 무식한 사공을 측은하게 바라보았다. 그런데 갑자기 강풍이 불어 배가 뒤집히고 말았다. 모두 물에 빠져 허우적대며 살려달라고 소리쳤다.
그때 사공이 여유롭게 헤엄을 쳐서 물가로 나왔다. 그리고 세 학자에게 외쳤다. “당신들 수영은 할 줄 아시오?” 그러자 다급한 목소리로 세 학자 모두 “모릅니다. 살려주시오.”라고 소리쳤다.
사공은 안타깝다는 듯 세 학자에게 말했다.
“당신들 여태 수영할 줄도 모르오? 참 세상을 헛살았구만.”』


물에 빠졌을 때는 수영하는 법을 아는 것이 최고다. 그 순간에는 아무리 세상 지식을 많이 안다고 해도 아무 소용이 없다. 그렇다면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지식이란 무엇일까. 사람은 누구나 죽는다. 태어나는 순간부터 죽음을 향해 달려간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 우리들에게 있어 가장 소중한 것이 있다면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생명이다. 당신은 그 어떤 지식들보다 영원히 사는 방법을 알고 있는가? 하나님께서는 무엇보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갖길 원하셨다. 그것이 영생을 위한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요한복음 5:39)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 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호세아 6:3~6)


그렇다면 성령시대인 오늘날 우리가 알아야 하는 하나님은 어떤 분이실까?
오늘날 우리가 알아야 하는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입니다.

무엇을 알아야 하는가?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댓글 5개:

  1. 우리의 믿음의 기준은 분명 성경이어야 합니다.
    성경을 통해서만 구원자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이 시대의 구원자를 알기 위해서는 힘써 하나님을 알아야 하는데 그 기준은 성경입니다.
    여태까지 하나님은 아버지로만 알고 있었지만 성경은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부디 영접하시고 영생 축복을 받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2. 가장 가치있고 소중한것이 생명이라는 것을 모르는 이는 없을 것입니다..
    그 생명을 주시는 분이 바로 어머니이심도 모두 알고 있겠죠..
    영원한 생명 받기를 원하신다면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아야 함을 성경은 우리들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3. 영생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아는 것!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을 아는 것이 최고의 지식이 아닐까 합니다!!
    어머니하나님 영접하여 영생의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4. 당연히 성경을 통해서 영원한 생명을 주실 어머니하나님을 찾을 수 있는 지식이 우리에게 최고의 지식이죠..

    답글삭제
  5.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아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