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9-15

어머니하나님과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목마른 자는 내게로 오라고 말씀하셨던 예수님처럼 오늘날 어머니하나님께서 목마른 자는 내게로 와 생명수를 받으라는 동일한 말씀을 주시고 계십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할 영적생명수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은 2000년전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시어 예수라는 이름으로 세워주신 생명의 절기이다. 그러나 사도시대 이후부터 이 생명의 절기가 차츰 사라져 결국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어 이 땅에서 자취를 감추고 말았다. 종교암흑세기를 거처 약 1600여년간 사라진 유월절...


그 유월절이 이 시대에 두번째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에 의해 다시 등장되었다.


그런데! 그 다시 등장한 새언약 유월절의 이면에는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으니.. 과연 무엇일까??

 
사25:6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하나님께서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잔치)를 베푸시는 목적은 무엇인가?


사25:8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바로 사망을 영원히 멸해주시기 위해서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잔치를 베풀어 주신다. 성경에서 사망을 영원히 멸해주는 포도주 즉 영생 주는 포도주는 성경 66권 가운데 새언약 유월절밖에 없다. [오래 저장하였다]라고 표현한 것은 앞서 언급한바와 같이 오랫동안 감취어진바 되었기 때문이다.


이 영생의 유월절이 등장하고나니 어떠한 일이 일어나는지 계속보자.

 
사25:8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종교암흑세기동안 흑암에 묻혔던 새언약 유월절이 다시 회복되자 사망도 영원히 멸해질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들의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는 역사가 일어나고 있다.


그런데 이와 동일한 장면을 신약성경에서 볼 수가 있다.

 
계21:4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어떠한 일이 발생했을때에 모든 눈물을 씻김받고 영생이 주어졌었는가? 새언약 유월절이 등장되었을 때이다. 그런데 여기서는 어떠한 일이 발생했을때 이러한 역사가 일어난다고 하였는지 앞구절부터 살펴보자.


계21:2~4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여기서는 새예루살렘성이 하늘에서 내려오니 사망도 멸해지고 모든 눈물도 씻김을 받는다고 하였다. 그렇다면 새언약 유월절의 등장과 새예루살렘성의 등장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이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은 과연 누구이신가?




바로 하늘에서 내려오는 새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하나님이시다.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심으로 말미암아 드디어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사망이 영원히 멸해지고 모든 눈물을 씻김받게 된다.


이사야 선지자는 새언약 유월절이 등장됨으로 이같은 역사가 일어난다고 하였고, 사도 요한은 어머니하나님의 등장으로 인해 동일한 역사가 일어난다고 하였으니 결국 새언약 유월절의 실체는 바로 우리 어머니하나님이라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고 영원한 생명의 축복 받으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