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사마리아 여자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요 4:10]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가 만일 하나님의 선물과 네게 물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줄 알았더면 네가 그에게 구하였을것이요 그가 생수를 네게 주었으리라
예수님께서 생명수의 근원으로 이 땅에 오셨지만 생명수의 근원을 알아보지 못해 많은 사람들이 생명수를 얻지 못하였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생명체는 물이 없으면 생명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성경에서는 영의 생명도 생명수를 통해 영원한 생명을 받을 수 있다고 증거해 주고 있습니다.
[암 8:11~12]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니...
영적 생명수를 마시지 못해 영적 기근에 시달리는 인생들을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생명수를 주신다하셨습니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많은 교회에서는 성령하나님 즉 아버지하나님은 인정하고 있지만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를 알지 못하여서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를 성도들이나 교회로 오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오직 알파와 오메가이신 하나님께서만 생명수를 주실 수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계21:5)
그렇다면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이실까요?
[계21:9] 이리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계21:10]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계21:10]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령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우리' 즉.. 구원얻을 성도들의 '어머니'하나님 이십니다.성령시대 생명수의 근원은 성령 아버지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시고 있습니다.
물이 없으면 살수 없듯 어머니하나님 주시는 생명수를 받지 못하면 영원한생명은 받을 수 없습니다.
[슥14:8]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성경의 예언에 따라 하늘에서 내려오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사시사철 내리시는 생명수로 전 세계가 소성함을 입고 있습니다.
수 많은 교회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영생을 얻기를 소망하지만 생명수의 근원이신 어머니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고 영접하지 못하여 영적 기근에 시달리며 구원의 길로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생명수의 근원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
목마른 자, 원하는 모든 사람들은 지금..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오십시오~
값 없이 생명수 주시는 하늘아버지 안상홍님 예루살렘 하늘어머니께로
답글삭제어서 오세요!! ^0^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면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 받을 수 있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