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18

하나님의교회가 유월절을 전하는 이유!

하나님의교회가 유월절을 전하는 이유!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전합니다.
간혹 싫다는데 왜 자꾸 유월절 지킬 것을 강요하느냐는 어이없는 소리를 듣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전합니다.
왜 하나님의교회는 이토록 유월절 지킬 것을 강조할까요?
이는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시고 원하신 유월절!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당연히 하나님의교회처럼 유월절 지킬 것을 권하지 않겠습니까?
왜 하나님께서 그토록 유월절 지킬 것을 원하셨는지,
왜 하나님의교회가 그토록 유월절 지킬 것을 권하는지 성경을 통해 그 진실을 알아봅시다.
 
 

 
디모데전서 6장 15~16절 하나님은 복되시고 홀로 한 분이신 능하신 자이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요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우리의 믿음의 목적인 영원한 생명은 오직 하나님께만 있습니다. 그렇기에 영원한 생명은 오직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영생의 약속이 유월절 안에 담겨 있습니다.
 
요한복음 6장 54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태복음 26장 19~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들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이처럼 에수님께서는 유월절에 먹는 떡을 예수님의 살로,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로 약속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에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 하신 말씀에 따라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영생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주신 영생의 약속을 믿고 새 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킵니다. 이래도 유월절 전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이상하신가요? 영생을 주시려는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았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오늘도 유월절을 세상에 전합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