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는 구원을 위한 감추어진 보화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귀한 보화는 인류를 구원하시는 성령과 신부가 구원의 은혜를 베푸신다는 소식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재앙의 시대에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하나님의 생명수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을 아버지하나님으로서만 존재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한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마지막 시대때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생명수(영생: 요 4:14)를 주실 분은 오직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실까요?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천사가 누구를 보여주겠다고 했습니까? 그리고 누구를 보여주었습니까? 그러므로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입니다. 계속해서 하늘 예루살렘과 우리는 어떤 관계인지 살펴봅시다.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장 26절)
여기에서 위는 하늘을 가리킵니다.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고 했습니다. 성령과 함께 생명수를 주실 신부는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마지막 시대에는 성령이신 하늘 아버지와 더불어 하늘 어머니께서 등장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것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생명수 주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십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으시고 생명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