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2-05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 새언약 안식일!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 새언약 안식일!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저마다 자신이 하나님의 자녀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도 하나님의 자녀라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정말 참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는 무엇일까요? 바로 안식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안식일 지킵니다.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만 지킵니다. 그러니 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정말 참 하나님의 자녀가 다니는 곳입니다!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
 

 
하나님께서는 일곱째 날을 거룩한 하나님의 절기로 지킬 것을 명하셨다.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를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요 일곱째 날은 쉴 안식일이니 성회라 너희는 무슨 일이든지 하지 말라 이는 너희 거하는 각처에서 지킬 여호와의 안식일이니라(레위기 23:2~3)
 
 

안식일은 하나님과 자녀 사이의 표징이다.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지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지며 무릇 그날에 일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명이 끊쳐지리라(출애굽기 31:14)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내 율례를 주며 내 규례를 알게 하였고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에스겔 20:11~12)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건 하나님을 더럽히는 행위이며 거짓 선지자라는 증거다.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에스겔 22:26)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를 가지고 있는가?


 

 
안식일은 하나님과 하나님의 자녀 사이의 표징입니다. 다시 말해서 안식일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안식일은 하나님의 자녀라고 증거할 수 있는 진리입니다.
 
이러한 안식일을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만 지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하나님의 자녀라고 증거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싶으신가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안식일을 지키시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십시오~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댓글 1개:

  1. 하나님의자녀라는 증거.....하나님의계명!!!^^
    너무 감사하네요...더욱 열심히 지키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