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교회 가운데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 밖에 없다는 기존 상식을 걷어내고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 밖에 없다는 기존 상식을 걷어내고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부분을 발견하시길 바랍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천지만물을 통해서 하나님의 신성을 알게하시고(롬1:20), 하나님의 뜻을 만물속에 담아 두심으로써 우리가 하나님을 알 수 있고 우리가 하나님께 나아가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육의 이치를 보면 혼인을 통해 가정이 성림되고 그 가정의 주인공인 부부를 통해 자녀들이 태어나게 됩니다.
하늘의 이치도 이와 같아서 예수님께서는 하늘 혼인잔치에 대해 친히 비유로 알려주셨습니다.
마 22:1~10 예수께서 다시 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잔치를 베푼어떤 임금와 같으니..청한 사람들은 합당치 아니하니...혼인자리에 손이 가득한지라.
비유속에서 아들을 위하여 혼인잔치를 베푼 임금은 하나님을 신랑인 아들은 예수님을 뜻합니다.
그리고 혼인잔치에 손님을 천한다는 것은 영원한 하늘 생명의 혼인잔치에 나아갈 수 있는 구원받을 사람들을 모으는 것을 뜻합니다.
그런데 마태복음의 비유 가운데는 혼인잔치의 주인공인 신부가 빠져 있습니다.
또한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혼인하지 않으셨으니 당시는 하늘 혼인잔치의 시기가 아니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린양의 혼인잔치는 언제 이루어질 예언일까요?
계 19:7 ~ 8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즉 신부가 등장하는 예언의 시기는 어린양되신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때에 이루어질 역사입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일까요?
계 21:9 ~10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바로 마지막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예언의 때에 등장하시는 신부는 우리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마지막에 나타나셔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십니다.
어머니하나님는 우리의 영혼의 어머니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야만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생명이 이어지도록 만물을 창조하신 섭리 속에는 이러한 하나님의 뜻이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우리 영혼의 어머니이신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영접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 오셔서 어머니하나님 꼭 믿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