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믿고 신앙생활을 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이 세상의 안위를 위하여 자신의 육적인 축복을 위해 신앙생활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하나님을 찾고 믿는 믿음의 목적은 결국 구원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약속하신 것은 영생이라고 하셨습니다(요일 2:25). 영생은 구원 받아 천국에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심판대 앞에 서게 된다면 지옥에 가고 싶다 말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누구나 천국에 가길 원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어떠한 방법으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실까요?
요 6: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 26:19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 26:26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통하여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유월절로 영생을 우리에게 주신 뜻은 무엇일까요?
계 21:4 모든 눈물을 그 눈에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다시는 사망이 없는 곳... 천국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망 죄로 인하여서 천국에 갈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러하기에 우리의 죄 용서해주시고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시고자 유월절 진리를 세워주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의 고통을 당하시고 그 희생으로 유월절을 세우셨기에 우리가 유월절을 지킴으로서 구원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유월절 지켜야겠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목적이 구원과 영생이라면 반드시 유월절이 있는 교회로 가야겠습니다.
오늘날 구원과 영생이 있는 유월절!!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하나님 주시는 구원과 영생의 축복이 담긴 유월절 지키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