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27

잃어버린 생명을 찾아서!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


열쇠를 잃어 버렸어요... 어떻게 할까요?
잃어버린 장소로 가서 열쇠를 찾아야하죠...
인류가 영원한 생명을 잃어 버렸대요.
에덴동산에서요.
 
 

 성경에는 많은 비유가 기록되어 있는데, 창세기에 기록된 에덴동산의 역사는 단순히 선악과를 먹음으로 온 인류가 죽음에 이르렀다는 표면적인 기록보다는 이 비유 속에 감추어진 의미를 깨닫는다면 인류가 짊어지고 있는 사망의 고리를 풀어낼 수 있습니다.
 
에덴의 역사를 살펴보면,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명하셨으나 뱀의 미혹에 빠져 선악과를 먹고 인류는 생명을 잃어버리고 죽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창 2:16~17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뱀이 여자에게 이르외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 여자가 그 실과를 따 먹고 자기와 함께한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선악과를 먹은 죄로 이 땅에 태어나는 사람은 죽을 수 밖에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에덴동산의 역사는 이것이 다가 아닙니다. 에덴동산에는 먹기만 하면 죽는 선악과만 있었던 것이 아니라 선악과를 먹고 죽게된 사람이라도 먹기한 하면 살 수 있는 생명과도 있었습니다.
 
 
창 3:22~24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이 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두르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하나님께서는 범죄한 아담과 하와를 에덴동산에서 쫓아내시고, 생명과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그룹들과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셨습니다.
 
결국 우리들이 죽을 밖에 없는 이유는 생명과를 먹지 못하기 때문에 온 인류가 죽을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창세부터 감추인 비밀을 다 드러내시려 오셨다 말씀주셨습니다. (마 13:36) 그리고 생명과의 실체를 알려주셨습니다.
 
 
요 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이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이기에 예수님께서 생명과의 실체가 예수님의 살과 피임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는 절기가 새언약 유월절이라고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마 26:17~28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시기를 원하시나이까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생명과를 잃어버려 죽을 수 밖에 우리가 다시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은 생명과를 먹는 일 즉 새언약 유월절만 지킨다면 예수님의 약속처럼 영원히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생명과의 진리를 싫어하는 사단은 AD325년에 니케아종교회의를 거쳐 교묘하게 유월절을 없애버렸습니다.
 
 
 
 
생명과는 사람이 가져올 수 없습니다.
 
에덴동산에서도 생명과의 길을 막으셨던 분은 하나님이셨고 2,000년 전에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을 가져오신 분도 하나님이신 예수님이셨습니다. 성경은 구원을 위해서 구원자께서 다시금 등장하신다 예언되어 있습니다. (히 9:28)  구원을 위해서라면  훼파되었던 새언약 유월절를 다시 세워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세워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우리는 우리의 구원자, 하나님으로 알아봐야 합니다.

그런데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교회가 있습니다. 그것은 재림그리스도께서 오셔서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음을 의미하며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렇기에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시요, 하나님이십니다. 생명과는 하나님만 가져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안상홍님께서 다시 허락하신 유월절을 지키고 있으며 성경의 말씀에 따라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지키고 있습니다. 온 인류가 죄 사함과 영원한 천국으로 돌아갈 축복을 주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찬양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